작성일 : 15-02-26 15:07
윈도우7,8 환경에서 결제가 잘 되지 않는 경우..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13,142  

windows7, 8 / 익스플로러 9, 10, 11에서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제 유형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  • 향상된 보호모드 사용체크 해제
  • 추가기능관리 프로그램 사용여부 확인
  • 익스플로러-64Bit를 익스플로러-32Bit로 열기

  • 호환성보기 활성화 (예, 마지막 결제요청 단계에서 진행되지 않을 때)
  • 인터넷 익스플로러 호환성 보기_Ie10 인터넷 익스플로러 호환성 보기_Ie11





  • ActiveX 사용여부 확인

  • ※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으신다면 기술지원팀(1544-8661 | support@kcp.co.kr)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참조 : http://www.kcp.co.kr/technique.faq.do?f1gubn=FA07#ID_FAQ5